참으로 오래된(?) 사진이지만...
염치불구하고 올려봅니다 ^^
참고로 9월 29일에 찍은 사진이네요...

출사전..
다음커뮤니케이션 글로벌미디어 센터에가서 선배와 커피 한잔을 마시고 시작했습니다. ^^
비록 지금은 DNA Lab의 학생 인턴이지만.. 올해 공채 지원한다는데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


날씨는 이렇게 남쪽으로 흐릿했지만..


북쪽으로는 이렇게 멀리 섬들이 펼쳐질정도로 좋았습니다..










제주대학교 교수아파트 가는 진입로지만
저 멀리서 공사를 하고 있더라구요..
조금있으면 이 길도 노랗게 물이 들겠죠 ^^


때를 모르고 먼저 노랗게 물든 가지가 꼭 저랑 비슷하네요..^^
눈치가 없는건지 정말 모르는건지..ㅎㅎ


가끔은 이렇게 혼자 걸어다니면서 사진찍는것도
정말 재미있고 기분좋은거 같습니다..:)
하지만 역시 옆에 누가 같이 있는게... ^^

가을타나봐요  ㅎㅎ

'Photo-Graph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을철.. 제주의오름 (노꼬메)  (3) 2008.10.22
한라산 댕겨왔습니다~  (4) 2008.10.02
끄적끄적  (4) 2008.09.11
,